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5-06-23

조회 120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2가지 사항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1. 결제 모듈 설치


교육센터 결제는 올앳이라는 PG사의 결제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므로 결제 모듈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수강신청 시 자동으로 설치 안내가 나타나지만, 사용하신 PC의 보안상태가 높아 정상적으로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서 하단의 올앳 Active X 수동설치 메뉴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올앳 Active X 수동설치 클릭


2. 팝업메시지의 저장(S) 버튼 옆의 ▼버튼 클릭


3. 다른 이름으로 저장(A) 클릭


4. 저장경로를 바탕화면으로 하고 저장(S)


5. 바탕화면의 AllatPayRESetup 파일을 우클릭


6.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7. 확인버튼 클릭 > 설치 완료




2. PC 운영 체제 및 사용 브라우져 확인


교육센터는 다양한 브라우져를 지원하나 PG사 결제모듈과 같이 특정 Active X의 운영환경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의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위와 같은 조치에도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02-3783-9990 Allat(올앳)으로 전화주시어
내선 4번, 결제오류 문의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